사람들이 살아가는 곳
공유게시판
이전글 
다음글

산수도인 월간 별자리 운세.txt (10월)

행복덕후 | 2014.09.29 09:37:05 | 조회 4555


[물병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할 일이 많은 때...

해야 할 일도 많고, 신경 써야 할 일도 많은 시기입니다. 잦은 야근이나 늦은 밤까지 도서관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을 것입니다. 약간 버거운 느낌이 들더라도 자신의 일을 떠넘기거나 등한시하지 않도록 하세요. 때로는 고난과 역경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하기도 합니다. 누구나 같은 양의 고통 주머니를 갖고 태어난다는 고통 총량의 법칙을 아시나요? 이 역경을 이겨낸다면 그만한 보답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약간의 다툼수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애정운이 좋은 때입니다. 가벼운 언쟁이나 기 싸움도 오래지 않아 풀리게 될 것입니다. 솔로이신 분이라면 자신과 잘 맞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을 때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사랑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주변에 경쟁자가 많으니 남보다 더 노력해야 합니다.

이 달은 재물운이 비교적 좋은 시기입니다. 지난 달에 지출이 많으셨던 분이라면 어느 정도 여유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소 빠듯하던 생활에 숨통이 트이게 될 것입니다. 약간의 횡재수도 있으며 본인의 노력이나 아이디어로 금전적 이득을 얻을 수도 있는 때입니다.

여행을 가기에도 무난한 한 달이니 잠시 시간을 내보도록 하세요. 가까운 친구나 연인과 같이 떠나면 좋을 것입니다. 방향은 서쪽과 북쪽이 좋으며, 장소는 조용한 바닷가가 좋습니다. 해외로 나가는 것도 괜찮은 시기이며, 남들이 가고 싶어하는 유명 관광지를 찾아보세요.
-행운의날짜:5 12 16 24
-행운의물건:핸드크림
-행운의장소:바다
-행운의색상:황토색


[물고기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싱숭생숭...

이 달은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몸도 다소 처지는 시기입니다. 괜히 심난해 하거나, 쓸데없는 일로 고민하지 마세요. 어쩌면 잠시 가을을 타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다소 마음은 어지러워도 실제로 운이 좋은 시기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보내도록 하세요. 컨디션은 다소 떨어져도 일은 원하는 대로 풀려나가는 시기입니다. 잠시 시간이 있다면 여행을 떠나 마음을 가다듬고 오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다소 권태기에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서로의 일상 생활에 대한 관심도 줄어들고, 대화도 끊기기 쉽습니다. 작은 이벤트나 색다른 맛집에서 처음 느꼈던 설렘을 다시 느껴보도록 하세요. 솔로이신 분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미팅 자리에 잘못 나갔다가는 짜증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의 취향을 잘 아는 사람을 통해 소개를 받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소비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당장 필요한 물건도 아닌데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어느 정도 쇼핑을 하는 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생활비를 초과하거나 명품 등의 고가 제품을 사는 것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여행을 떠나는 것도 무난한 한 달입니다. 조용한 캠핑장이나 둘레길 등에서 캠핑이나 트레킹을 하시면 좋습니다. 깊어가는 계절을 만끽하며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도록 하세요. 해외로 떠나시는 분들은 가능하면 가이드와 동행하는 여행이 좋습니다.
-행운의날짜:9 12 23 25
-행운의물건:운동화
-행운의장소:레스토랑
-행운의색상:그린


[양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난 일이나 과거의 문제에 대한 정리를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자칫 예전 일이나 사람이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는 때입니다. 조금 마음이 아프더라도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대 자신의 과거가 자신의 미래나 현재의 발목을 잡도록 하지 마세요. 이번 한 달은 모임이나 단체 등의 활동에 많이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피하거나 얌전하게만 굴지 말고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속마음을 그대로 표현하도록 하세요. 기분이 좋거나 나쁜 일이 있다면 숨기지 않아야 합니다. 약간의 내숭이나 꾸밈보다는 솔직한 모습이 좋습니다. 솔로이신 분이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용기를 내도록 하세요. 약간은 당돌하면서도 저돌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적인 면에서는 조금 곤란한 시기입니다. 그동안의 지출이나 소비가 한번에 돌아오니 감당할 수 없는 카드 값을 내야 할지도 모릅니다. 최대한 소비는 줄이고 저축이나 적금 등을 늘리도록 하세요. 주식이나 펀드 보다는 안정적인 상품이 좋습니다. 이번 달이 지나면 어느 정도 풀리게 되니 잠시만 참고 지내도록 하세요.

여행을 가려면 적은 비용으로 다녀오도록 하세요. 기분 전환이나 분위기를 내는 것도 자신의 경제적 능력 내에서 처리해야 합니다. 방향은 남쪽과 동쪽이 좋으며, 캠핑이나 나무가 많은 곳에서 따뜻한 가을 햇살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행운의날짜:5 12 14 24
-행운의물건:필기구
-행운의장소:베이커리
-행운의색상:블랙


[황소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센치...

해도 뜨면 지고, 달도 차면 기울듯이 이 달은 조금 운이 하락하는 달입니다. 몸도 축축 늘어지고 마음도 약간은 센치해질 수 있습니다. 괜히 피해의식과 자격지심이 발생하여 자신감도 떨어지고 위축될 수 있는 때입니다. 가능하면 대외적인 활동이나 모임 등을 피하고 자신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조급함에 서두르거나 고집을 부리는 것만 피하시면 무리없이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갈등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연인도 나와 같은 생각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생각이나 가치관이 있는 법이니 상대방의 생각을 존중해주도록 하세요. 사랑은 어느 한 쪽이 강요하는 그런 관계가 아닙니다. 솔로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맺는 것은 조금 어려울 때입니다. 차라리 가까운 주변에서 관심있는 이성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그래도 재물과 관련한 운은 좋은 편입니다. 경제적으로는 어느 정도 이익을 볼 수 있는 때입니다. 특히 물건을 사거나 파는데 있어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각종 할인이나 마감떨이 제품 등 남들보다 좋은 조건으로 물건을 살 수 있는 때입니다.

여행을 가시려면 북쪽이나 동쪽으로 가보도록 하세요. 조용한 계곡이나 휴양림 등이 좋겠습니다. 차를 타고 오토캠핑을 떠나거나 드라이브를 떠나면 좋을 것입니다.
-행운의날짜:8 13 23 30
-행운의물건:목걸이
-행운의장소:스카이라운지
-행운의색상:브라운


[쌍둥이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기본을 지켜야...

이 달에는 일을 할 때도 사람을 만날 때도 기본을 지키도록 하세요. 항상 해오던 일을 하더라도 방만하거나 서둘러서는 안 될 것입니다. 또한 아무리 편안하고 좋은 관계라 하더라도 만남이나 대화를 할 때 기본 예정을 지키도록 하세요. 자신에게 다소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긴장 상태를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중순이 지나 월말이 다가오면 다시 운이 상승하고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나 솔로이신 분들 모두에게 애정운은 좋은 때입니다. 다만 오래된 커플이시라면 상대방에게 다소 권태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트 장소나 방법을 바꿔 보면 좋을 것입니다. 솔로이신 분이라면 그동안 마음에 두고 있던 이성과 관계가 진전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는 안정적인 한 달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수입이 크게 늘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크게 돈이 나갈 일이 없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혹시 여유가 된다면 친구나 다른 사람에게 빌린 돈을 갚는 것도 좋겠습니다.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이동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방향은 서쪽과 남쪽이 좋으며, 월 중순 이후 떠나면 좋겠습니다. 멀리서 반가운 친구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는 때입니다.
-행운의날짜:3 11 18 27
-행운의물건:꽃
-행운의장소:대형마트
-행운의색상:레드


[게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새로운 시작...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그동안 자기 개발이나 관리에 소홀했다면 이번 달부터 새로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강좌나 교육의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체중이 늘어나거나 몸이 뻐근하다면 운동을 다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다른 동료가 부탁하는 일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나중에 자신에게 이득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두 사람의 관계 유지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도 말고, 그렇다고 너무 무관심한 것도 좋지 않습니다. 일정 거리를 유지하면서 적절한 밀당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솔로이신 분의 경우 새로운 이성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초반부터 너무 적극적으로 나서지 말고 천천히 시간을 두고 만나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달입니다. 들어오고 나가는 금액이 균형이 맞으니 안정적인 한 달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다만 새로 물건을 살 때에는 꼼꼼하게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남들보다 조금 비싸게 사거나 하자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기 쉽습니다.

여행을 떠나는 것도 무난한 시기입니다. 방향은 동쪽이나 북쪽이나 좋으며, 높은 산을 한번 찾아가 보도록 하세요. 해외로 1주일 정도 떠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행운의날짜:7 12 20 28
-행운의물건:향수
-행운의장소:피트니스클럽
-행운의색상:연두색


[사자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반가운 소식...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나 좋은 소식이 찾아오니 즐거운 한 달입니다.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때이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마음껏 해보도록 하세요. 하지만 중순 이후에는 마인드 컨트롤에 신경 써야 합니다. 일이나 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이신 분은 연인과의 다툼이나 기 싸움을 오래 끌지 않도록 하세요. 자칫 두 사람의 관계나 서로에 대한 신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그날 그날 풀고 가도록 하세요. 솔로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이성 앞에서 주눅들거나 소심한 모습보다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이번 달은 경제적으로 아주 길하고 편한 시기입니다. 예상하지 않은 용돈 혹은 뜻밖의 보너스 등 생각하지 못한 수입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소개로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거나 이직을 할 수도 있는 때입니다. 직업이나 일자리와 관련한 제안이 들어온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여행을 떠나는 것도 아주 좋은 때입니다. 그동안 가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가보도록 하세요. 해외로 나가는 것도 아주 좋으며, 국내 여행은 남쪽과 동쪽이 좋습니다. 여행지에서 숙박이나 식사 비용은 충분히 쓰시되, 쇼핑은 조금 자제하도록 하세요.
-행운의날짜:1 5 19 22
-행운의물건:디지털카메라
-행운의장소:산
-행운의색상:화이트


[처녀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강한 자신감...

평소보다 진취적이고 독립심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특히 자기 자신에 대한 애정이나 자존감이 높아지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기 주장이나 감정을 강하게 표현하게 될 수 있는데 지나치지만 않으면 문제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강한 자신감과 자부심이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과 호감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신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평소보다 외모나 패션 등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은 연인으로 인해 상처받기 쉬울 때입니다. 상대의 애정이 식었다기 보다는 약간의 무심함이나 지루함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솔로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좋은 인연을 맺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자신이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보고 있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입니다. 다만 월말에 많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니 대비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현금이나 카드 대금을 결제하지 못해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월초부터 월말을 대비해서 미리 현금 관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시간을 허락한다면 비교적 긴 일정으로 여행을 떠나도 좋을 때입니다. 방향은 남쪽과 동쪽이 좋으며, 해외로 나가는 것보다는 국내 여행이 좋습니다. 각 지방의 유명 먹거리를 찾아 떠나보면 좋을 것입니다.
-행운의날짜:2 9 13 24
-행운의물건:우산
-행운의장소:영화관
-행운의색상:회색


[천칭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신뢰를 줘야 해...

이 달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자신이 맡은 일이나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꼭 책임지고 처리해야 합니다. 살아가는 데 있어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이나 말을 아예 꺼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도 한번 돌아보세요. 자신이 한 약속이나 말도 지키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면 관계를 끊는 것도 생각해 봐야 합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이번 달은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심한 다툼이나 언쟁도 없고 서로에 대한 이해가 넘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연인과 알콩달콩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솔로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마치 운명과도 같은 느낌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금전운은 나쁘지 않은 시기입니다. 특별히 비싼 물건이나 과소비만 하지 않는다면 통장에 돈이 쌓이는 때입니다. 여유가 생기더라도 주식이나 펀드 등에 투자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안정적이고 원금이 보전되는 상품이 좋습니다.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는 무난한 한 달입니다. 방향은 서쪽과 남쪽이 좋으며, 해외 여행도 나쁘지 않습니다. 굳이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도심이나 가까운 근교로 가는 것도 생각해 보세요.
-행운의날짜:4 9 18 27
-행운의물건:물티슈
-행운의장소:백화점
-행운의색상:블루


[전갈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가뭄에 단비...

오랜 가뭄에 단비가 내리듯 적절한 도움과 행운이 있는 한 달입니다. 지금 당장 어렵고 힘이 들더라도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시기 적절하게 주변에서 도움의 손을 내밀거나 자신에게 유리하게 상황이 바뀌게 될 것입니다. 시험을 앞두고 있는 분이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동료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올 한 해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시기이니 꿈을 잃지 말고 하루 하루의 삶에 충실하세요.

오랜 시간 솔로이셨던 분이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때입니다. 첫인상으로 그 사람을 판단하지 않도록 하세요. 첫 눈에 반하는 사람이라기 보다는 알면 알수록 마음에 드는 사람일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은 특별한 일이 발생하는 때입니다. 어쩌면 프러포즈를 받게 되거나 연인의 가족을 소개받을 수도 있는 때입니다.

이번 달에는 특별히 재물에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지금 당장 수입이 늘어나거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때는 아닙니다. 지금은 한 단계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준비하는 시간으로 삼도록 하세요. 새로 직장을 구하거나 괜찮은 사업 아이템 등을 한번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일정을 좀 길게 가셔도 좋을 것입니다. 해외나 서쪽, 남쪽으로 가시면 좋을 것입니다. 시간이 없다면 가까운 리조트나 펜션 등에서 하루 쉬고 오는 것도 좋습니다.
-행운의날짜:9 14 20 25
-행운의물건:모자
-행운의장소:공항
-행운의색상:핑크


[사수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평화...

오랜만에 몸과 마음이 편안한 한 때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이 달은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평화가 깃드는 시기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이 시간이 남거나 편안하면 나태해지거나 다소 방만한 생활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자신을 돌아보고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적절한 절제와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한 달을 알차게 보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대화 시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사소한 말 실수나 작은 부주의로 인해 다툼을 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말이라는 것이 한번 입 밖으로 나오면 주워담을 수 없는 것입니다. 소중한 사람일수록 말에 대한 예의를 지키도록 노력하도록 하세요. 솔로이신 분이라면 그동안 못 만났던 이성들을 한번에 만날지도 모릅니다. 양다리 정도가 아니라 그 이상이 될 수도 있는 때입니다.

금전과 관련해서는 어느 정도 숨통이 트이는 시기입니다. 부가적인 수입이 들어와서 어느 정도 여유를 찾게 될 것입니다. 이번 달은 주변 사람들과 금전 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적당한 핑계를 대고 피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힘들게 벌어들인 돈이 쉽게 나가서 자신에게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멀리 여행을 떠나보도록 하세요. 가까운 동남아나 이웃 나라 등 해외로 나가는 것도 좋은 때입니다. 국내 여행을 간다면 가족이나 연인과 같이 떠나도록 하세요. 친구들과 같이 떠나게 되면 과다한 지출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행운의날짜:10 15 22 28
-행운의물건:필기구
-행운의장소:카페
-행운의색상:바이올렛


[염소자리] 10월 1일 ~ 10월 31일 : 내가 왕이다...

마치 세상이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기가 좋고, 주변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입니다. 전체적인 흐름이 자신에게 유리하니 더없이 좋은 시기라고 하겠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골치 아픈 문제가 해결되고, 조금만 노력해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주변 사람들과의 약속이나 과음 등으로 인해 건강에 이상 신호가 올 수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아주 즐겁고 행복한 한 달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이 달은 연애운 또한 상당히 좋은 시기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즐겁고 행복한 나날이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다만 호사다마라고 다른 사람이 두 사람 사이를 훼방 놓을 수 있으니 이 점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솔로이신 분이라면 스펙도 좋고, 인품도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때입니다. 누구나 반할 만한 멋진 사람이니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 윤택하고 여유있는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 또한 좋은 시기로 수중에 돈이 들어오거나 수익성이 좋은 곳에 손을 대게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던 분들이라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거나 대출 등으로 해결할 수 있을 때입니다.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도 무난한 시기입니다. 여행지에서 사람을 만난다면 잘 사귀어 보도록 하세요. 나중에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일 것입니다. 북쪽과 서쪽이 좋은 방향이며, 일정은 짧게 잡도록 하세요.
-행운의날짜:1 12 22 29
-행운의물건:스카프
-행운의장소:편의점
-행운의색상:주황


출처-산수도인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댓글쓰기 -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이름) (비번)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26,948개(2/1078페이지)
공유게시판
번호 글쓴이 조회 평가 제목 날짜
공지 관리자 1364267 / 27 비회원도 라이크/디스 평가 + 댓글 가능!! [16+2] 2013.04.07
공지 관리자 1427467 / 22 가입하면 인사글부터!! [88+1] 2013.02.15
공지 관리자 1314384 / 26 함께 보고싶은 재밌는 글, 유익한 글을 올리는 게시판 [11] 2013.01.23
26920 노래덕후 4319 / 0 [음악] 흔치않은 걸그룹의 떼창 호옹이 2017.03.10
26919 안녕루디 3919 / 0 [알짜정보] 중리시장에서 청년상인을 모집합니다 !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2017.02.23
26918 vㅔ리 5410 / 0 [연예] 버버리 컬렉션 참석 송혜교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2017.02.22
26917 우주펭귄 6090 / 0 [연예] 이동욱 아레나 옴므 화보 존잘러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2017.02.22
26916 v플랑 4165 / 0 [연예] 제시카 공항패션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2017.02.20
26915 v플랑 5312 / 0 [연예] 수지 선글라스 화보 리즈갱신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2017.02.14
26914 환 희 4436 / 0 [연예] 진세연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1] 2017.02.02
26913 안녕루디 5614 / 0 [알짜정보] 중리시장 야시장 청년상인 모집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2] 2017.01.24
26912 롸권 6222 / 0 [연예] 정채연이랑 진영 조녜,존멋보스 등장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1] 2017.01.23
26911 행복덕후 5096 / 0 [유머] 떡볶이 만드는 데 3일 걸리는 집.jpg 호옹이 사진 [1] 2017.01.17
26910 행복덕후 5613 / 0 [유머] 1박2일 입냄새 나는 여자친구에게 현명하게 말해주기.jpg (개꿀잼) 호옹이 사진 2017.01.17
26909 행복덕후 5568 / 0 [유머] 일본 남성성인용품 업체 '텐가' 한국지사 설립 .jpg 호옹이 사진 [1] 2017.01.17
26908 행복덕후 5242 / 0 [유머] 탈모인들 빡치게 하는 말.GIF 호옹이 2017.01.17
26907 행복덕후 5584 / 0 [유머] 인스타에 여신이 많은 이유 (혐).jpg 호옹이 사진 2017.01.17
26906 행복덕후 6020 / 0 [유머] 모쏠 히키코모리의 생애 첫 소개팅 레전드 후기 .jpg 호옹이 사진 2017.01.17
26905 행복덕후 4592 / 0 [유머] 20대.jpg 호옹이 2017.01.17
26904 행복덕후 4686 / 0 [유머] 답없는 반기문.GIF 호옹이 2017.01.17
26903 행복덕후 4312 / 0 [연예] 사이다 태연.jpg 호옹이 사진 2017.01.17
26902 행복덕후 4699 / 0 [유머] 인생을 바꾼 명장면.GIF 호옹이 2017.01.17
26901 행복덕후 5369 / 0 [유머] 현재 여자들 50:50 비율로 논쟁중인 주제 .GIF 호옹이 2017.01.17
26900 zhdfl 4091 / 0 [연예] 현아 공항 패션 호옹이 첨부파일 2017.01.16
26899 zhdfl 4096 / 0 [연예] 사랑스러운 우결 정혜성 호옹이 첨부파일 [1] 2017.01.11
26898 행복덕후 5225 / 0 [유머] 발기부전을 앞둔 딘딘.jpg 호옹이 사진 2017.01.10
26897 행복덕후 4558 / 0 [유머] 너무나 무서운 임플란트 시술과정.GIF 호옹이 2017.01.10
26896 행복덕후 5051 / 0 [유머] 조영구의 눈물.jpg 호옹이 사진 2017.01.10

이 곳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늘 돌봐주세요
모두가 감사한 하루하루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세요
오늘의 뜨거운 감자